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구글 애드센스 계정 30일 정지후 주의사항

by 건강한삶 인생 2021. 8. 5.

 

 

때는 8월 2일 이날부터 사람들이 증가해서 이 정도 분들이 들어와야지 하며

뿌듯하며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8월 3일 새벽부터 100명이 들어오셨더라고요 그래서 뭐지 새벽부터 100명이 들어 올 일이 없는데 드디어

내 블로그도 인기 블로그로 거듭난 건가 의아해하며 잠들고

아침에 보니 170 돌파! 뭔가 이상했지만 많이 들어와 주니 기분 좋아하며 있었는데요

 

 

 

아니 직접 유입이 159명? 아 뭔가 느낌이 쌔~ 했어요

아니라 다를까 메일을 확인해 보니

 

 

 

 

뭐지 애드센스 팀에서 왜 메일이 왔지? 두근두근...

 

 

 

 

 

열어 보니 계정이 30일 동안 일시 정지되었습니다.ㅜㅜ

 

 

 

 

더 읽어보니 일회성 조치이고 30일이지 나면 계정에서 광고가 게재가 자동으로 재개된다고 하는데요

잘 못한 게 없는데 왜 ㅜㅜ

바로 이의신청을 했습니다.

 

여기서 주의 사항이 이번 계정 정지는 일회성 조치이며 이의신청은 받지 않는다고 메일을 주셨었네요.

자세히 읽어봤어야 했는데요

이것도 모르고 이의 신청했어요 

그리고 바로 다음날 이의신청 답변이 왔어요

 

 

 

 

 

 

 

친절하게 답변해주셨네요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계정이 사용 중지된 구글 광고 게시자가 이용할 수 있는 무효 활동 이의신청 양식을 제출해 주셨습니다.

 

저는 사용정지이지 중지가 아니더라고요.

괜히 시간 낭비했네요. 이대로 30일 기다려 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ip추적 프로그램으로 설정해두었고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면 캡처해서 바로 신고해야겠어요

댓글